본문 바로가기

(탈퇴) 테슬라's Post

음?... 후기랄까요?

안녕하세요~ 테슬라 입니다.

만우절이에요~ 모두 낚이셨죠?

위에건 무시하시고요~

요번에 이진트리와 그래프를 했습니다.

네. 제가 많이 미숙하여 부족한 부분이 있었던 기억이 새록새록하군요...

일단 그래프는 이걸로 끝을 본 것 같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부분이 여기까지 인지라...

사실 제가 공부했던 경우에는 그래프 뒤에 최단거리를 구하는 알고리즘이 소개되었었는데요.

제가 그 부분은 아쉽게도 모르는 부분이라 설명해드리기가 힘들 것 같습니다.

제가 나중에 학습하여 포스트의 기회를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트 주제를 사실 정렬을 하고자 했지만, 아쉽게도 리턴군이 해서...

해서 다음 포스트 주제를 못정했어요...!!!! 떡밥이 다 떨어진 것이죠...!!!

아직 배움이 얕은지라 무엇을 해야할지 구체적으로 떠오르는 것이 없습니다.

해서 얼마 동안의 기간동안 떡밥을 찾아 떠나는 여행을 하려고요...

그 후에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단 쌓여버린 문제들은 시간 나는 틈틈이 풀어서 올릴거에요. (더이상 쌓이면 감당 불가능할거 같아서...)

빠른 시간 안에 떡밥을 찾아내서 돌아오겠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그럼, 여러분 다음 시간까지 평안하시길~

'(탈퇴) 테슬라's Po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Tesla's post 연기 공지  (0) 2009.03.30
그래프 - Prim식 최소신장트리??  (2) 2009.03.25
Tesla's Post 연기 공지  (0) 2009.03.24
그래프 - Kruskal식 최소신장트리??  (1) 2009.03.20
Tesla's Post 연기 공지  (4) 2009.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