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Studying the Logical World의 새로운 팀원을 모집합니다!






Studying the Logical World는 Lonewolf dlbo, Reuent, Mr.K, zFanta의 4명으로 시작한 팀블로그로,

원래 각자가 매 주 1개씩, 주당 총 4개의 포스트가 주기적으로 올라와야 하는 팀블로그였습니다.

이 외에 각자의 프로그래밍 연구 내용을 공유하고 ACM ICPC의 문제들을 풀어 솔루션을 공유하는 모임입니다.

현재 50개 문제에 대해 자체 번역본을 가지고 있고, 이중 48개 문제에 대해 문제당 평균 3개 이상의 솔루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 인원은 수학과와 컴퓨터공학과의 구성으로 좀 더 다양하고 구체적인 솔루션을 가질 수 있으며,

프로그래밍에 있어 기초를 공유하고 쌓아나가기 좋은 구조입니다.

팀원들의 사정으로 인해 현재 포스트 정기 게시가 가능한 사람이 남지 않아 비공식적으로 모집하던 팀원을

새로이 공지를 통해 모집합니다.



저희가 모집하는 분은 이렇습니다.


  1. 사소한 수준의 코딩이 가능한 분(C언어, Java, C++중 하나 이상, 전공이 아니어도 됨)
  2. 매 주 1회 이상 정기 포스트 게시가 가능한분(정기 포스트 담당) OR 아주 사소하나마 작은 프로젝트라도 팀블로그에 개발 과정을 포스팅하실 분
  3. 팀블로그에 관리 팀원 Sparking군이 번역해오는 문제를 함께 풀 분(난이도가 높은 경우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낮은 난이도입니다.)

 

현재 팀블로그의 구성은 이렇습니다.

번역/관리 담당 Sparking

비정기포스트(프로젝트) Lonewolf dlbo(안드로이드), Mr.K(콘솔 단위 소규모 프로젝트, 수학 & 프로그래밍 연동)

정기 포스트 zFanta(현재 휴재중, 코딩 관련 잡다 테크닉)



매 주 1회 이상 포스트를 게제해 주시거나, 비정기로 프로젝트 관련 자료를 올려주시면서 Sparking이 번역해 오는 문제를 풀고,

그 솔루션을 공유해 나가면 됩니다.

지원해 주실 분은 이 블로그의 방명록이나 이 글에 비밀글로 지원해 주시면 됩니다.

많은 블로거 분들의 지원을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