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팀 블로그 디자인 . 하위 카테고리 . 그리고 글 작성 관련 공지.

팀 블로그 관리자 Reuent입니다.

현재 4명 모두 개인별 포스트를 작성할 요일을 정한 것으로 판단되어, 이와 관련해 공지드립니다.

우선, 포스트 작성을 위해 카테고리 세분화가 필요하신 분이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저만 해도 포스팅을 위해 하위 카테고리를 작성했으니까요.

혹시 포스팅을 위해 따로 하위 카테고리가 필요하시다면 저에게 연락 주세요.
최대한 빨리 카테고리를 수정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팀 블로그 스킨은 블로그 생성시 제가 임의로 찍은 -_-; 겁니다.
만약 스킨이 맘에 안드신다면 이 글 밑에 댓글을 달아 주세요. 모두 다 상의해서 스킨 변경을 하도록 하죠.

기타 건의사항 등이 있으시다면 Suggestion 카테고리에 글 작성해 주시구요.

또 사소한 잡담을 나눌 수 있는 -_-;; Talk 카테고리도 만들어 뒀으니 이것도 이용해 주세요.

그리고, 다시 한번 알려드리지만... 포스트와 솔루션은 반드시 작성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혹 문제를 풀지 못하셨다면 그간 생각했던 알고리즘이나 기타 풀이 과정들을 Solving process 카테고리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풀이가 덜 끝난 시점에서도 서로 논의하고 싶은 내용이 있으시다면 이 카테고리에 글을 올려주세요.

그리고 솔루션이 올라간 이후에는 각자 다른 분들 솔루션의 개선 사항 등을 지적합니다.

'~~부분은 이게 더 올바른 풀이 같은데. 이렇게 수정하면 어떨까요?' 하는 식으로.

굳이 따지자면 탑코더 경시대회랑 비슷한 형식이라 할 수 있겠 -_-; 죠.

자.

다음주부터 진짜 블로그 활성화 들어갑니다.

모두모두 활발한 활동을 부탁드리면서 이상 마치겠습니다.

'Not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9/12 . 의견수렴  (7) 2008.09.12
오늘의 공지. -_-?  (10) 2008.09.11
다음 웹인사이드 코드 삽입  (1) 2008.09.05
다시 정확하게 재공지.  (6) 2008.08.29
팀블로그 앞으로 진행 사항 및 합의해야 할 사항.  (5) 2008.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