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정기) Dlbo's Post

Dlbo's 포스트 연기 공지.

---------------------------------------------------------------------------

연기 일자 : 12. 30 화 -> 1. 1 목(예상)

연기 사유 : ..... 만두피 공장 알바로 인한 손 부상

---------------------------------------------------------------------------

잘 몰랐는데 손이 꽤나 부었더군요.

같이 일하러 간 후배는 손목부터 어깨까지 전부 파스입니다 -_-;;;;

그 후배 자리엔 기계 추가로 설치된다니 이제부터 그 후배는 별 고생 없겠지만

제 경우는 공장 라인의 생산량과 스타트를 결정하는 자리라서

(제가 기계 안세우면 점심시간도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30(화)에는 야근에 손부상까지 겹쳐서 포스팅이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손이 회복되는 대로 포스팅을 바로 이어붙이겠습니다만,

최대한 1. 1에 올리는 방향으로 돌리도록 하지요.

그나저나 슬라군 포스트가 아직 안올라오네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