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lutions/Mr.K's Solution

PKU 1163. The Triangle. [판정:AC]


이건 뭐
제가 번역해놓고서 당시엔 풀이법을 모르겠어서 한쪽으로 밀어두었던 문제입니다 -_-;;

그러는 중에 들보군과 환타님의 솔루션이 올라와서 살짝 훑어보았습니다

소스는 읽다보면 풀이를 그대로 따라가게 될 것 같아서 거들떠보지도 않고 나머지 부분만 보았는데요

들보군의 것은 "AC Get"을 한글로 쳐놓은 "ㅁㅊ ㅎㄷㅅ"를 스파킹군이 이해하지 못해서 시작된 댓글놀이가 주가 되었고 -_-ㅋ
환타님의 것은 마지막에 시크하게 "그냥 큰 것만 골라서 더하면 되네요"라고 써놓은게 제 머리에 남아서 힌트가 되었습니다 -_-b


요새 계속 병원에 있어야 하는지라
"그냥 큰 것만 골라서 더하면 되네요"만 가지고 손코딩을 했습니다




크하하핰
왜 전 항상 다른 팀원들에 비해 압도적인 양의 코딩을 해야 문제가 풀리는걸까요 ㅠㅠ



pku에서 AC를 받고나서 들보군의 것과 환타님의 것을 다시 보니


참 개허탈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